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Useful Information/국내맛집 Domestic restaurants

삼성중앙역 숙성육 전문점 삼육가삼성점 에서 점심메뉴 먹기

반응형

삼성중앙역 부근 숙성육 전문점인 삼육가삼성점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회사 부근을 지나가다보면 고기집이 매우 많이 발견됩니다.

김일도, 진대감, 하남돼지집 등 유명한 숙성육을 취급하는 고기집 많이 있다보니, 왠만한 고기집으로는 성에 차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숙성육이든 어떤 곳이든 일단 점심이 맛있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은 듭니다.



삼육가는 점심을 먹으러 갈때 앞을 많이 지나갔지만, 막상 방문이 잦지는 않았습니다.

오늘은 직장동료가 점심메뉴로 먹고 싶다고 얼큰한 것을 먹고 싶다고 하여 삼육가를 찾았습니다.

숙성육을 먹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그래도 점심메뉴도 맛있기 때문에 바로 콜하고 함께 갔습니다.


점심메뉴로는 산더미찌개를 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고기를 얋게 썰어서, 찌개와 함께 먹을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가격도 7천원으로 저렴하고, 무엇보다 라면사리를 무한제공하기 때문에 이 곳이 마음에 듭니다.

삼성동에서 7천원대 식사를 하기도 어려울 뿐더러, 라면사리까지 무한제공하는 식당은 거의 본 적이 없습니다.


점심시간이 1시다보니, 식당 안의 자리가 많이 비어있습니다.

보통은 기다려서 먹어야 되는 곳임에도 불구하고, 점심시간의 혜택을 보고 있다는 점에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숙성육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라서 그런지, 점심메뉴도 다 고기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산더미찌개 7천원(2인 이상 주문 가능), 재래식된장찌개 6천원, 육회비빔밥 8천원, 뚝배기불고기 7천원, 묵은지매운갈비찜 9천원, 갈비탕 9천원, 제육볶음 7천원입니다.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공기밥은 무료로 계속해서 준다고 하시네요.


산더미찌개가 나왔는데, 안내판의 사진과는 달라보이지만, 나름데로 고기의 양은 많이 있습니다.

이것도 숙성육이면 좋겠지만, 가격이 7천원인 동시에 라면이 무한리필이라 더이상은 바라면 안될 것 같습니다.


찌개가 팔팔 끓으면 라면을 넣어줍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라면사리는 무한 제공됩니다.


라면과 함께, 고기도 먹어주는데, 맛은 고기를 넣은 김치찌개 맛입니다.

맛은 당연히 보장이 되겠지만, 산더미찌개라는 말을 붙이기는 너무 김치찌개의 맛과 동일하다보니, 그냥 김치찌개라고 이름을 붙여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고기는 대패삼겹살처럼 얇지만, 고기는 오래된 것을 얼려서 쓰지는 않는지 나름데로 신경을 썻다는 느낌이 듭니다.


밥을 다먹고 후식으로는 아이스티와 커피가 제공됩니다.


숙성육 전문점에서 먹는 점심메뉴는 기본적인 맛은 다 좋은 것 같습니다.

고기를 숙성하여 맛이 없는 경우는 거의 보지 못했는데, 그만큼 다른 음식에 들어가는 고기도 이런 숙성육들을 쓰는지 맛이 좋았습니다.

회사 부근 식당에서 저녁을 먹는 경우는 좀 드물지만 이 곳은 저녁에도 지인들과 한번 들러보고 싶습니다.

 

삼육가 삼성점 위치

지도 크게 보기
2018.1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