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중국 심천 화창베이 전자상가 시장조사할때 머물렀던 상하이호텔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이름은 상하이호텔로 심천지하철 1호선 화창루역(华强路站)에서 약 300미터 정도로 가깝습니다.

참고로 화창베이 전자상가는 화창베이역과 화창루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호텔의 위치가 최적이라는 판단하에 예약했습니다.

가격은 약 9만원이었고, 저렴할때는 5만원대일 경우도 있으니 관심을 가지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심천 상하이호텔


상하이호텔의 경우 고층이 11층으로 고층이 아니다보니,고층건물이 많은 심천에서는 작게 느껴집니다.

그래도 163개 객실이 있고, 전객실에 와이파이가 잡히는 곳입니다.

도심하고도 5킬로 정도 떨어져있어서 여행목적으로 심천을 찾는 분들도 머물기 좋은 호텔로 생각됩니다.



심천 상하이호텔


로비의 모습은 크지는 않지만, 직원들이 친절합니다.

기계적으로 일하는 모습이 아니라서 마음에 들었지만, 영어를 아주 잘하는 편은 아니므로 불편한 점은 조금 있었습니다.



심천 상하이호텔


시장조사나 비즈니스 목적으로 많이 방문을 하시는지, 차량이 오고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로비에서도 손님을 모시기 위해 대기하는 경우도 많이 보았습니다.



심천 상하이호텔


1층 로비 옆에는 이렇게 옷을 파는 매장도 있었습니다.

어떤 브랜드인지 모르지만, 호텔에 있어서 그런지 나름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심천 상하이호텔


로비 반대편에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있는데, 베이커리 위주로 식사가 가능하다보니 배부르게 드실 분들은 그렇게 추천드리지는 않겠습니다.



심천 상하이호텔


엘리베이터 부근에 식당이 있는데, 이 곳에서 조식을 포함하여 연회를 하거나, 식사를 진행합니다.



심천 상하이호텔


호텔예약사이트에서 내부사진을 퍼왔는데, 실제 내부도 깔끔하면서 분위기있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분위기 입니다.



심천 상하이호텔


식당에서 바라본 입구의 모습입니다.

중국적인 느낌이 나면서도, 상해의 오래된 호텔을 보는 느낌입니다.



심천 상하이호텔


상하이호텔 1층은 로비, 라운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2층에는 상하이 레스토랑이 있는데, 이 곳에서 연회를 비롯한 행사를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진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이날도 결혼식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3층부터 10층까지는 객실, 11층은 미팅룸입니다.



심천 상하이호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객실 복도가 나타납니다.

호텔이 조금 오래된 느낌이 있지만, 호텔이 생길 당시에는 고급호텔로 명성을 떨쳤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심천 상하이호텔


호텔 객실이 일반실이다보니 크게 넓지는 않지만, 일본이나 영국과 같은 곳에서 묵은 호텔보다는 1.5배에서 2배 정도의 넓이입니다.

제가 중국출장을 갈때 묵던 호텔보다는 많이 작은 수준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심천 상하이호텔


욕실의 크기는 가정집보다는 넓지만, 중국 호텔에서는 일반적인 크기의 욕실입니다.

그래도 객실이 깔끔한게 마음에 듭니다.


상하이호텔은 심천여행을 하거나 화창베이 전자상가에 시장조사를 오신분에게는 최적의 위치입니다.

또한 근처 지하철인 화창루역에서 다섯정거장만 가시어, 로후역에 도착하여 짝퉁 쇼핑을 하시거나, 홍콩으로 넘어가시기도 좋은 곳입니다.

심천에 오시면 머물러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심천 상하이호텔 위치



반응형
기업부설연구소 전담부서 온라인 신규설립 신고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연구소라는 말을 들으면 조금 거창하기도 하고 어렵게 느껴집니다. 저도 문과출신이다보니, 연구소라고 하면 대학연구소를 떠올렸구요. 그러나 사업이라는 것이 요구 조건만 잘 맞..

제주 갈치 조림 구이 맛집 운정이네, 통갈치 서귀포맛집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에 있는 갈치 맛집인 운정이네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제주도에는 갈치조림, 갈치구이가 유명한 맛집들이 많지만, 깔끔하고 고급스런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께 이곳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여름휴가..

강릉 카페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본점 - 강릉카페거리 원조, 1서 3박

코로나19로 인해 여행도 못가고 있네요. 오늘은 코로나 사태가 터지기 전에 다녀왔던 박이추 님의 강릉 보헤미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는 커피투어를 좋아하다보니, 여행을 가게되면 항상 그 지역의 유명한 카페들은 가보는 편입니다..

+ Recent posts